Loading...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 【공지】심폴 카카오톡 알림톡 메시지 전환 안내 (계속 문자로 받기 위한 알림톡 차단 방법 안내)
  • 심폴, 2021.09.01 10:54:17, 조회 : 3,137
  • 안녕하십니까, 심폴입니다.

    곧 다가올 가을에 맺을 열매를 위해 잠시 쉬어가는 여름동안 심폴은 그간 문자 메시지로 안내하는 정보들을 카카오톡 알림톡 메시지로 전환하기 위한 작업을 수행하였습니다.


    카카오톡 알림톡은 카카오톡을 이용하고 계시는 고객님을 대상으로 각종 주문, 결제, 배송과 관련한 정보성 메시지를 문자가 아닌 카카오톡으로 안내하는 서비스입니다.

    카카오톡을 이용하고 있지 않으신 고객님께서는 기존의 문자 메시지로 안내받게 됩니다.

    또한, 카카오톡을 이용하고 있지만 심폴에서 발송하는 각종 메시지를 카카오톡이 아닌 기존의 문자 메시지로 안내를 받고 싶으신 분께서는 카카오톡 알림톡을 차단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알림톡 차단 방법은 아래 방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심폴 알림톡 차단하는 방법※

    1. 심폴 채널 톡 상단의 ‘⊘ 알림톡 차단’ 버튼을 누릅니다.

    2. ‘√ 알림톡 받기’로 변경되면 차단 완료.




    (추가) ※심폴 알림톡 차단 해제 하는 방법※

    1. 위의 차단 방법과 동일하게 심폴 채널 톡 상단의 ‘√ 알림톡 받기’ 버튼을 눌러 차단을 해제.

    2. 심폴 채널 톡을 나갔을 때에는 카카오톡에서 '심폴 SIMPOL' 카카오톡 채널을 검색하여 채널 추가.

    ('심폴 SIMPOL' 카카오톡 채널의 채널 추가 버튼을 눌러 다시 차단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님께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심폴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출처 : 자연을 만들어가는 심폴 china.simpol.co.kr
번호 제목 등록일자 조회수
이전글 【공지】검색태그 (#키워드) 이용한 검색 기능 업데이트 안내 2021-12-01 16:53:24 2,304
다음글 【공지】주문서 작성시 적립금 사용방법 2021-08-13 09:36:03 1,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