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 주문 취소 환불 요청시 안내사항
  • 심폴, 2016.01.07 10:28:35, 조회 : 12,506
  • 안녕하십니까? 심폴 고객센터입니다.

    취소 또는 환불이 있을 경우에는 해당 판매처에 연락하셔야합니다.

    심폴의 입점사는 모두 100% 전화번호가 나와 있습니다.


    심폴에 전화해서 취소 해달라고 하시면 바로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심폴 고객센터에 글을 남겨 주실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입력 해 주시면 됩니다.

    주문코드 :
    고객성함 :
    환불금액 :
    환불계좌 : (은행명, 계좌번호)
    환불사유 :


    환불요청시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을 제외하고 당일 또는 2일 내에 환불처리 됩니다.

    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승인을 전체취소 또는 부분취소해드립니다.

    식물이상으로 인한 반품,환불 요청은 배송받은날 포함 3일까지만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출처 : 자연을 만들어가는 심폴 china.simpol.co.kr
번호 제목 등록일자 조회수
이전글 [모바일] 낙찰상품 미주문건 확인 방법 2018-11-13 11:30:06 632
다음글 모바일로 심폴 접속시 유의사항 2016-01-06 10:09:22 2,854